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매릴랜드 3월 27일 음식관련 소식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메릴랜드

매릴랜드 3월 27일 음식관련 소식

김뭍은 유학생 2016. 3. 28. 07:01

저번 주 이스터 마켓에 놀러갔는데요. 망한 크라제 버거의 흔적이 남아있네요 ㅠ 옛날 유학준비시절 해커스 학원을 다닐 때 종종 그 옆에 있는 크라제 버거를 먹었거든요. 근데 미국에서 진출한다 뭐한다고 하더니ㅠ 망했다는 소식을 듣기는 했지만, 실제로 이렇게 망한 사진을 보게 되네요 ㅠ



트레이더 조 말고 MOM 이라고 올가닉 그로셔리 스토어가 있는데요. 거기에 갔더니, 순자 김치를 팔길래 신기해서 찍어보았어요 ㅎ 물론 맛있어 보이지는 않네요. 뭔가 미국인 입맛에 맞게 아메리칸나이즈 했겠죠?



인터넷에 코스트코에 삼겹살이 들어오기 시작했다는 소식을 듣기만 했는데, 드디어 제가 살고 있는 메릴랜드 주에도 삼겹살이 들어오기 시작했네요. 사서 집에 오자마자 바로 Lodge 철판에 구어먹으니, 정말 맛있네요. 역시 돼지고기는 삼겹살이 최고인거 같아요.




이번 겨울에 한국에 갔었을때 맛짬뽕, 진짬뽕 등 짬뽕 라면이 엄청 인기가 많았어요. 그래서 미국에 올때 한봉지씩 들고 왔는데요. 미국에는 언제 들어오나 생각했어요. 그런데 몇 일전 에이치 마트에 가니 맛 짬뽕을 팔기시작 했더라구요. 처음에는 가격이 6.99라서 너무 비싼게 아닌가 생각했는데, 몇 일 뒤에 가니 가격을 $4.99로 가격을 내려서 팔려더군요. 뭔가 6.99여서 잘 안팔려서 내린건지 아님 처음 미국에 파는거라 싼가격에 프로모션을 하는지.. 궁금하긴 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