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오하우] Modo Hawaii & 레오나즈베이커리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하와이

[오하우] Modo Hawaii & 레오나즈베이커리

김뭍은 유학생 2019. 10. 18. 03:22

빵을 굉장히 좋아하는 우리 부부가 뽑은 하와이에서 맛있게 먹었던 간식을 소개합니다!

1. Modo Hawaii

주소: 2330 Kalakaua Ave # 250, Honolulu, HI 96815

(와이키키 미쯔와 안에 있습니다. )

캘리에서 3개월 정도 지낼 때 토렌스 미쯔와에 가면 가끔 modo hawaii pop-up store가 열렸었어요. 

줄이 정말 어마어마해서 두시간 세시간 기다려야할 정도라 하와이가면 얼마나 맛있는지 궁금해서 가봤어요.

사서 먹어보니 맛있어서 두번이나 갔습니다. 

처음 갔을 때는 네가지 맛밖에 남아있지 않더라구요. 

도넛인데 식감이 굉장히 쫀득쫀득해요. 모찌도넛이라고 하더라구요.  

아내는 얼그레이도넛을 가장 좋아했습니다. 

두번째 갔을 때는 더 많이 샀습니다 ㅋㅋㅋ

제가 갔을 당시에 (2019년 8월) 와플도넛을 판다고 써있었는데 아침에 오픈하고 한시간이면 솔드아웃이라고 해서 

못먹고 온게 아쉬워요. 

2. Leonard's bakery 레오나즈베이커리

주소: 933 Kapahulu Ave, Honolulu, HI 96816

쉬는 날 없이 일주일 내내 문을연다고 하더라구요.

6개를 주문해야 핑크상자에 넣어주는 것 같아서 6개를 주문했어요. 둘이 먹기에는 조금 많은 양이더라구요. 
탐나는 핑크색 가방이지만 참았어요 ㅋㅋ
핑크박스 이 사진 찍으려고 여기 오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레오나즈베이커리 보다는 modo의 도넛이 더 맛있어서 modo에 한표를 던집니다. ㅋㅋㅋ

와이키키에서 가까우니 modo 도넛 한번 맛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