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하와이빅아일랜드] 빅아일랜드(Kona) costco 물건가격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하와이

[하와이빅아일랜드] 빅아일랜드(Kona) costco 물건가격

김뭍은 유학생 2019. 8. 17. 05:30

지난 겨울에 갔을 때도 며칠전 여름에 빅아일랜드에 갔을 때도 코스코에서 이것저것 많이 구매했습니다. 

공항이랑 가까이 있고, 빅아일랜드 공항은 그렇게 번잡하지 않아서 잠깐 들리기 좋은데요. 

지난 겨울에 갔을 때는 한국에 들어가는 길이어서 가족들에게 줄 커피랑 초콜렛등 이것저것 샀었어요. 

이번 여름에 간김에 사진을 조금 찍어왔습니다.

2019년 8월 사진입니다. 

빅아일랜드 코스코에 들어가면 한쪽으로 하와이 물건들을 모아놓은 코너가 있습니다. 

이렇게 캔에 들어있는 마카다미아넛도 팔구요. $23.99
저희는 이렇게 큰 백에 들어있는 것을 주로 사다먹습니다. $21.99
마카다미아넛 위에 초콜렛이 묻어있는 것도 종류가 꽤 다양합니다. 
이렇게 박스로 하와이안호스트초콜렛을 팔기도하구요. 12박스를 큰 박스에 넣어서파는데 30.99불입니다. 한박스에 2.6불정도 되네요. 
6개 박스로 들어있는 것을 팔기도 합니다. 카라멜이 들어있는 것 같아요. 
조금씩 내용물이 다릅니다. ㅋㅋㅋ
이 제품을 가장 많이 사는 것 같았습니다. original, classic 이라고 써있더라구요. 이것도 6박스에 $21.99
낱개로 봉지포장 되어있는 제품도 있었어요. 
위의 것과 조금 다른 구성입니다. 
12박스를 가방안에 넣어서 파는 것도 있어요. 

위의 사진까지는 하와이물건을 모아서 파는 쪽에 있는 것이구요. 

사진 외에도 여러가지 물건들이 있습니다. 후리카케 뿌려진 과자도 있구요. 

아래는 커피인데 커피는 저희가 구매한 것 빼고는 깜빡하고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습니다.

코나커피는 100% KONA라고 써있어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San Francisco Bay라고 써있는것은 회사 이름이더라구요. 1파운드에 25.99니까 정말 저렴한것 같아요. 코스코 앞에 자동차 세워놓고 어떤 사람이 코나커피 팔던데 비슷한 가격이었던 것 같습니다...
카우아이 커피이지만 피베리라서 선물로 종종사는 커피입니다. 가격은 24.99

코나커피는 생각보다 가격이 정말 비싸요. ㅠㅠ

커피맛을 잘 모르는 우리도 코나 커피는 그냥 맛있다 하면서 먹게되더라구요 ㅋㅋㅋㅋ

코스코 근처에 Kona Mountain coffee라고 있는데 가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샘플커피도 맛볼 수 있고, 설명도 잘해줘요. 

뜬금없는 맥주사진이지만 ㅋㅋ좋아하는 빅웨이브가 24병에 25.49라니 진짜 저렴한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