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뉴욕시티] Her Name is Han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뉴욕

[뉴욕시티] Her Name is Han

김뭍은 유학생 2017. 6. 12. 04:21

뉴욕에서 한식을 먹을때는 주로 한인타운에 갔었는데 만족한적이 별로 없습니다. 

음식도 그냥 그렇고, 가격은 비싼편이고, 그리 위생적인것처럼 보이지도 않았거든요. 

이번 여행에는 Atoboy와 Her names is Han  두 곳을 가보았습니다. 

Atoboy는 저녁시간에 갔었구요. Her name is Han은 런치시간에 갔어요. 

인테리어도 예쁘고, 보통 한식당처럼 바베큐하는 냄새가 가득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점심에는 카드를 받지 않고 현금으로만 계산이 가능해요. 대신 텍스를 빼주더라구요. 

그래서 나름 기분이 좋았습니다ㅋㅋㅋ

저희는 에피타이저로 양념반후라이드반 치킨이랑 

카츠플래터, 고추장목살 직화구이 밥상을 시켰어요. 

다른 메뉴도 다 맛있어 보였습니다. 

제일 맛있게 먹은 것은 고추장 목살 직화구이 밥상이었어요. 

불맛나는 고기 오랜만에 먹어서 맛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오랜만에 맛있게 먹은 한식이었습니다. 

저녁에는 전골메뉴도 있던데 다음에 뉴욕가면 또 들리고 싶은 식당이 되었어요. 

가격대비 훌륭해요. 

남편평점 4.5 아내평점 4.5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