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Blendtec 570 본문

미국생활/생활용품

Blendtec 570

김뭍은 유학생 2017. 4. 28. 04:48

블렌더를 하나 구매해야지하고 찾아보다가 알게된 두 제품이 blendtec과 Vitamix입니다. 

둘 다 좋은 제품이고 고민고민하다가 저희는 blendtec으로 구매했어요.

classic 570 black! 



http://www.blendtec.com/blenders/classic-575-refurbished

사진은 575모델인데, 570이랑 비슷한것 같아요. 


blendtec의 장점은 칼날이 날카롭지 않아요. 

vitamix보다 가격이 저렴해요.

저희는 2016년 7월에 마샬에서 샀어요. (택스까지 212불정도.) 제가 산 가격보다 더 좋은 가격에 사시는 분들도 꽤 많았어요. 

마샬이나 티제이맥스에 가끔씩 들어오는 것 같더라구요. 

갈리는 것은 정말 최고에요. 모터 다 돌아간줄 알고 나무숟가락 넣었다가 산산조각이 ㅠㅠ 

유투브에서 핸드폰 갈리는 영상 유명하잖아요. 


단점은 소음! 정말 소음은 어마어마해요. 저는 견딜만해요. 


요즘에 나름 열심히쓴다고 블렌텍을 쓰고있어요. 사진에 파란부분이 몇번 썼는지 알려주는? 것 같은데

백번 좀 넘게 쓴것 같아요 ㅋㅋㅋ



저희가 나름 잘먹는 조합은!!!


1. 케일+바나나+딸기+우유

(미국은 딸기가 정말 맛이없는데 그나마 갈아 마시거나 우유랑 같이 마시면 좀 나아요.)

2. 블루베리(냉동, 코스코에서 사요)+우유

3. 에스프레소샷(일리캡슐커피로)+우유+얼음+커피빈헤이즐넛파우더가끔 or 마차파우더 = 나름 프라프치노같아요. 

4. 케일+아몬드+호두+사과+얼음 = 시원하고 사과때문에 달달하고 고소해서 맛있어요. (주로 안먹는 사과 처리용)

5. 청포도+얼음 = 마마스청포도쥬스 흉내 


사진은 아마 케일+사과 조합같아요. 

대충 이정도에요. 


아 그리고 저희는 마늘이나 양파도 그냥 이걸로 갈아요. 고기 양념하거나 다진 마늘 만들때

엄청 부드럽게 갈리진 않지만 마늘도 몇번씩 나눠서 갈면 어느정도 갈리더라구요. 


세척은 물로한번 닦고, 세제랑 물을 섞어서 한번 돌려줘요. 그리고 다시 헹구면서 닦아줘요. 

저는 만족하면서 쓰고있어요. Warranty가 8년이라고 하는데 쉽게 고장날 것 같지도 않구요. 

나중에 혹시 한국에 들어가게 되더라도 그냥 들고가고싶어요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