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Coffee] 로스팅을 직접하는 Compass Coffee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워싱턴 디씨

[Coffee] 로스팅을 직접하는 Compass Coffee

김뭍은 유학생 2016. 4. 5. 23:58



이번 주는 디씨에 있는 Compass Coffee에 다녀왔습니다. 




일요일 저녁쯤 디씨에 카페를 한 곳을 찾다가, Compass Caffe가 평점이 좋아 여기로 결정을 했어요. 





다른 카페는 보통 로스팅된 커피를 사오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기는 직접 사장 두명이 로스팅을 직접하네요. 



평상시와 마찬가지로 라떼를 하나 주문했어요.



여기 카페는 디씨에서 생겼다는 것을 강조하네요. 그래서 메이드 인 디씨라고 벽에 그려놓았어요.




일요일 저녁에 카페에 가다보니, 문을 닫을 때까지 카페에 앉아서 일을 했네요 ㅎㅎ 여기는 일요일 저녁 8시에 문을 닫아요. 문을 닫을 시간이 되니, 직원들이 청소를 하네요. 



다음 카페는 어디가 갈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