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호텔스 닷컴, 베스트 프라이스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

호텔스 닷컴, 베스트 프라이스 (최저가) 보장 프로그램

김뭍은 유학생 2016. 3. 25. 01:37

저는 호텔을 이용할 때, 직접 호텔계열사 홈페이지에 가서 예약을 하거나, 아님 호텔스 닷컴에서 예약을 합니다. 호텔스 닷컵에서 예약을 할 경우 10% 정도를 돌려줍니다. 광고에는 10번을 이용하면 1번 숙박이 무료라고 하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고요. 10번을 예약하면서 결제한 금액을 1/10으로 나누어서 리워드로 돌려줍니다. 예를 들면 10번동안 사용한 금액이 780불이라고 하면, 78불을 돌려받는 것이죠. 그렇다고 캐쉬로 돌려받는건 아니고요. 다음 번 호텔을 예약할 때, 저 차액만큼만 내면 되요.


호텔스닷컴을 이용하는 저만의 규칙이 있는데요. 


첫번째는 제가 가지고 있는 크리딧 카드의 활용과, 마일리지 적립을 극대화하기 위해, 저는 호텔을 예약을 할 때 제가 숙박하고자하는 호텔 홈페이지가서 예약을 합니다. 즉, 호텔스 닷컴을 이용하지 않는다는 말이죠. 


두번째는 제가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없는 호텔에서 묻는다면, 저는 호텔스 닷컴을 통해 예약을 합니다. 왜냐면 10프로 돌려주는 프로그램도 있고, 제가 가장 선호는 Best Price Guarantee (최저가 보장제)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비싼 가격에 예약을 했더라고, 나중에 더 저렴한 가격을 발견했다면, 호텔스 닷컴에 접수를 하면 바로 다음날정도에 확인후 차액을 돌려줍니다.


그럼 어떻게 접수를 하는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http://www.hotels.com/customer_care/pillar/price_guarantee.html 에 접속을 합니다. 그리고,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호텔스 닷컴 예약번호, 체크인 날짜, 찾은 낮은 가격, 낮은 가격을 제공하는 출처, 그리고 그 가격을 스샷을 찍어서 첨부파일로 올리면 됩니다.


정말 간단하죠? 5분만 투자하시면 돈을 돌려받을 수 있어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