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burgers] The Popeyes chicken sandwich is back!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

[burgers] The Popeyes chicken sandwich is back!

김뭍은 유학생 2019. 11. 5. 03:14

한국에서는 맘스터치의 치킨버거를 많이 먹는데요. 

미국에서는 치킨버거가 없고 치킨샌드위치라고 하더라구요. 

여름에 파파이스를 지나가면 항상 긴 줄이 서있어서 도대체 왜 이렇게 사람들이 줄을 서고있는지 궁금했어요.

알고보니 파파이스에서 새로운 치킨샌드위치를 출시했더라고요. 

여름에 그렇게 반짝 판매하다가 엊그제 다시 치킨샌드위치가 출시되었습니다. 

파파이스 갔더니 줄이.... 한 45분은 기다린 것 같아요. 

치킨이 두툼하고 빵도 괜찮은 편입니다. 안에는 피클이 들어있는데 피클은 좀 별로였어요. 
사진을 좀 더 잘찍었어야하는데; 

양상추랑 토마토같은 것 좀 추가해서 먹으면 한국의 맘스터치같은 치킨버거가 될 것 같아요. ㅎㅎ

뉴저지에도 맘스터치가 생겼다는데 나중에 가보고싶네요 ㅋㅋㅋ

한국에서는 집 앞에 있었는데 ㅠㅠ 

파파이스치킨샌드위치와 칙필레 치킨샌드위치를 많이 비교하던데요. 

칙필레 치킨샌드위치도 가끔 먹습니다. 치킨너겟도 맛있어요. 
소스도 맛있어요. 칙필레소스와 폴리네시안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이 와중에 맥도날드 치킨샌드위치 사진도 찾았네요. 

모두 내용물을 제대로 찍지 않은 사진이네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칙필레보단 파파이스가 더 치킨이 맛있었어요. 

하지만 줄이 너무 길고 사람이 많아서 사람 좀 없을 때 사다가 야채랑 같이 더 넣어서 먹어야겠어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