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아시아나 항공 국제선 No Show (노쇼) 규정 변경 안내 본문
제가 이용하는 여행사에서 아시아나 항공 노쇼 규정이 변경되었다고 이메일이 와서 공유하고자 해요.
1. No Show 란 무엇인가요??
2. 왜 No Show Penalty 제도가 신설됐나요?
3. 왜 Penalty 금액을 노선별 차등 적용하지 않나요? 단거리 노선에는 너무 비싼 금액입니다.
4. 출발 시간 전에만 예약 취소를 한다면 No Show가 아닌가요?
5. 여행사에서 발권을 했는데 No Show를 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6. 여행사에서도 No Show 여부가 확인되나요?
7. 어린이 할인이 적용되나요?
8. 건강상의 이유로 No Show를 냈을 경우 Penalty Waiver가 되나요?
10. (ORD/ICN/MNL V.V) ICN을 경유해서 MNL로 가는 일정이었는데, 전 여정을 사전 예약 취소하지 않았어요. No Show Penalty는 USD200 인가요?
11. VISA나 여권 등 부적합한 여행 Document 소지로 인해 탑승수속을 하지 못한 경우 No Show처리 되나요?
12. No Show 후 여정변경에 운임 차액 및 재발행 수수료가 발생한다고 하는데, Penalty금액과 같이 지불할 수 있나요? (여러 번 카드 승인을 내기를 원치 않는 손님의 경우)
13. No Show 후에 항공권 환불을 하려고 합니다. No Show Penalty를 추가 졀제 후 환불해야 하나요?
14. OZ 홈페이지에서 발권했어요. No Show 후에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결론은 아시아나 항공권을 구매한 후 출발일로 부터 2-3일 전에 예약취소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No show 규정에 따라 캔슬 패널티 이외에 노쇼 패널티 $100을 추가 지불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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