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다이슨 v6 필터 청소 본문

미국생활/전자제품

다이슨 v6 필터 청소

김뭍은 유학생 2020. 1. 24. 14:23

다이슨 V6 앱솔루트를 2016년 말 아니면 2017년에 샀어요.

그동안 잘 썼는데 갑자기 윙윙 소리만 끊기면서 나는 거예요. 

배터리가 다 됐을 만도 해서 배터리를 이베이와 아마존에서 주문했어요. 

배터리 교체는 유튜브에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시원하게 고쳐지지 않길래

필터를 뺐습니다. 
필터를 완전히 분리해서 씻었어요. 

저는 물로 헹구기만 하면 되는 줄 알고 그냥 대충 물로 헹궜었어요. 

그런데....

저 안에 먼지가 정말 어마어마어마어마하게 많더라고요. 

그래서 완전히 분리해서 씼었어요. 

통도 다 먼지 털면서 닦구요. 물로 닦을 수 있는 부분은 다 탈탈 털면서 닦았습니다. 

이젠 잘되더라구요. 

혹시 필터 청소를 제대로 하지 않으셨다면 꼭 해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