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캘리포니아] In-N-Out Burger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캘리포니아

[캘리포니아] In-N-Out Burger

김뭍은 유학생 2019. 10. 25. 02:49

서부에가면 한끼로 간단히 먹을 수 있어서 가끔 인앤아웃버거에 들려요. 

동부에서 살고있는 저희는 five guys를 제일 좋아하는 버거집으로 꼽지만

동부에는 매장이 없고, 서부와 (캘리포니아, 애리조나, 유타등에 있어요.)텍사스에만 있어서 

가끔 생각나기는 하더라구요. 

일단 저렴한 가격에 비해서 맛도 나쁘지 않고, 감자튀김도 좋아해서요. 

나름 귀여워요 ㅋㅋㅋ 빨간색 노란색 조합도 좋구요. 

그동안 먹었던 인앤아웃 버거 사진을 조금 모아보았습니다. ㅋㅋㅋ

모아보니 또 꽤 많네요. 

남편은 주로 더블더블을 먹고, 아내는 그냥 햄버거를 주로 먹습니다. 
감자튀김을 시키면 저희는 주로 no salt로 시키고, 저 소스랑 같이 먹어요. ㅋㅋ 싸우전아일랜드 드레싱 같은데 맛있더라구요. 
fries sauce 달라고하면 줄거에요. 
animal style fries도 시켜 먹었었네요. 
별거 없어보이지만 또 막상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아내는 아삭한 식감을 좋아해서 어느 순간부터 extra lettuce and tomatoes를 추가하더라구요. 

그럼 더 야채맛도 많이 나고 더 맛이 좋다고 ㅎㅎ (어른들도 이 맛을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사진을 보니 항상 비슷하게 주문하는 것 같습니다 ㅋㅋ

서부오시면 꼭 드셔보세요. ㅎㅎ

부담없는 한끼로 좋으실 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