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로스앤젤레스] 모란각 Mo Ran Gak 가든그로브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모란각 Mo Ran Gak 가든그로브

김뭍은 유학생 2019. 10. 20. 00:43

엘에이에 갈 때면 자주 들리는 곳입니다. 

냉면을 좋아하는 아내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주소: 9651 Garden Grove Blvd, Garden Grove, CA 92844

주말에는 사람이 정말 어마어마 많으니 11시에 오픈할 때 가는게 가장 좋습니다.

갈비와 냉면 콤보를 주문하면 냉면사리로 물냉이든 비냉이든 하나 더 추가할 수 있어요. 

지금까지 갔던 모란각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남아있는 사진들 ㅋㅋㅋ)

기본 반찬입니다. 백김치도 맛있고 녹두전도 맛있어요. 
바베큐를 하면 조금 더 풍성해지는 것 같습니다. 소스도 주시고 샐러드도 주시고 그래서요. 
불고기를 시켰을 때 입니다. 싸먹는 떡도 맛있고, 함께 시킨 파전도 맛있었습니다. 계란찜도 맛있구요 ㅋㅋㅋ 아 또 가고싶네요. 
아내는 물냉면을 
저는 비빔냉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비와 냉면 콤보를 시켰을 때입니다. 냉면을 하나 더 줍니다. 
정말 여러번 갔었네요 ㅋㅋㅋ 갈비냉면 콤보 먹으러 ㅋㅋㅋ
보쌈도 시켜보고 
오삼불고기도 시켜봤지만 갈비에 냉면이 최고 ㅋㅋㅋ

대부분의 손님들이 bbq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bbq가 부담스러우시면 갈비에 냉면이 제일 맛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

사람이 많으니 저녁시간때는 항상 한참 기다리더라구요. 

앞서 말한 것처럼 주말에 오픈하는 시간을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