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로스앤젤레스] Marugame Monzo 몬조 우동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Marugame Monzo 몬조 우동

김뭍은 유학생 2019. 9. 12. 08:02

엘에이에서 가장 맛있게 먹은 우동집입니다. 

예전에 라스베가스에서도 평점이 굉장히 좋았던 것 같은데 

얼마전 가볼려고 찾아봤더니 문을 닫은 것 같더군요. 

저희 기준에는 미국에서 먹은 우동집 중에 여기만한 곳이 없는 것 같습니다. ㅎㅎ

평일에 오픈시간 딱 맞춰서 갔는데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근처에 public parking lot이 있습니다. 

입구입니다. 평일이어도 오픈시간에 맞춰 들어가려는 사람들이 줄을 서있더라구요. 
튀김 맛있어요. 모둠튀김이었던 것 같은데 새우가 제일 맛있구요. 야채도 맛있었어요. 
소고기가 들어있는 냉우동입니다. 맛있었어요. 
성게가 들어있는 크림우동입니다. 이곳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였어요. 

주말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갈 것 같구요. 

다음에 평일에 또 기회가 되면 다시 가고싶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