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로스앤젤레스] Eggslut, G&B Coffee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 Eggslut, G&B Coffee

김뭍은 유학생 2017. 5. 20. 04:20

LA에 갔을 때 다녀온 Eggslut과 G&B Cofee입니다. 

둘다 Grand Central Market에 위치해있어요. 

가기 전날 밤에 주차할 곳이 마땅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마켓안 주차공간이 생각보다 넓었어요. 

Eggslut은 줄이 생각보다 길었는데 그래도 빨리 빨리 빠지더라구요. 

Eggslut은 저희가 아주 오래전부터 한번 가봐야지했던 곳이어서 기대가 컸었어요. 

저희는 Fairfax랑 Gaucho를 시켰던 것 같아요. 

맛은 기대한만큼 무지 맛있다까지는 아니지만 괜찮은 정도였어요. 

쥬스랑 스크램블에그랑 노랑노랑한게 귀엽네요. 

마켓안을 구경하고 G&B Coffee가서 아이스라떼 하나 사고 나왔어요. 

작년 8월 (2016년)에 가서 메뉴가 august라고 써있네요. 

G&B Coffee의 바리스타 아저씨는 바리스타 챔피언이라고 한국티비쇼에도 나오더라구요. 

저희가 갔을 때 그 티비에 나오던 바리스타챔피언 그분은 안계셨어요 ㅋㅋㅋ

다른데 매장이 또 있냐고 물어봤는데 Go get em tiger도 같이 한다고 하셨어요. 

아이스라떼는 맛있었어요. 

다음에 가면 Go get em tiger에 가보고싶어요.^^

Grand Central Market안에 다른 맛집들도 많은 것 같아요. 

줄이 꽤 긴 집들이 많더라구요. 

구경도하시고, 식사도하시고, 맛있는 커피도 마셔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