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Hush (허쉬) 코인 채굴하기 본문

비트코인

Hush (허쉬) 코인 채굴하기

김뭍은 유학생 2017. 7. 10. 06:18

whattomine.com  를 보면 요즘 zec (zcash, 지캐쉬)보다 효율이 더 좋다고 나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트에서는 hush coin (허쉬)를 어떻게 채굴할 수 있는 지 알아보겠습니다.

지갑

채굴하기 전에 지갑을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코인과 마찬가지로 지갑 프로그램을 본인 컴퓨터에 설치하고, 주소를 얻는 방법과, 거래소에서 제공해주는 지갑을 이용하는 방법,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현재 거래소중 hush coin를 지원해주는 곳은 두 곳 밖에 없습니다. cryptopiatradesatoshi 입니다. 다들 크립토피아를 이용하니, 크립토피아를 이용합시다.

마이닝풀

본격적으로 채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갑을 얻었으니, 이제 채굴을 동참할 마이닝풀을 찾아보겠습니다.

https://miningpoollists.com/hush/ 이곳에 가시면 현재 어떤 마이닝풀이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습니다.


현재 SuprNova 마이닝풀이 가장 인기가 좋습니다. 하지만 수수료 1%라서 저는 수수료가 더 저렴한 (0.3%) miningspeed를 추천합니다. 

채굴프로그램

zcash와 같은 해쉬 알고리즘을 사용하기 때문에, 채굴 프로그램은 zcash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이전 포스트를 참조하세요.

대신 명령어는 아래와 같이 넣어주시면 됩니다.

miner.exe --server mining.miningspeed.com --user t1TiEhaYKjMdbAuwtRoWdTcpxnHvPzXYc2o.myworker --pass x --port 309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