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Coffee] 카페여행 - 콜로니 클럽 카페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워싱턴 디씨

[Coffee] 카페여행 - 콜로니 클럽 카페

김뭍은 유학생 2016. 4. 21. 12:57

29번 도로에 있는 콜로리 클럽 카페에 다녀왔어요.





콜로니 클럽입구에요. 여기는 카페맛이 좋은 것으로 평점이 상당히 높은 카페입니다.



카페의 천장 인터리어는 상당히 트렌디하게 잘 만들어놨네요.




원래는 커피를 사서, 일좀 하다가 오려고 했으나,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었어요 ㅠ 그래서 그냥 커피만 테이크아웃하고 나올 수 밖에 없었어요.



가게 가운데에 바가 있고, 여기가 커피를 시키는 곳입니다. 신기한 점은 저녁이 되면 이 곳이 바가 되지요. 술을 먹고 싶으면 저녁에 와야 해요.


야외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하지만 제가 갔었을 때는 날씨가 추워서 야외에서 커피 마시기가는 좀 힘들었어요. 여름에 야외에서 커피 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이층도 있는데요. 이층은 탁구치는 곳이 마련되어 있고, 딱히 자리에 앉아서 커피 마실 곳은 없었어요.



라떼를 주문하고 받았어요. 여기는 볼티모어에 있는 세레모니 커피에서 로스팅된 커피빈을 사용합니다.



카페내부에서 외부를 바라본 모습입니다. 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실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런데 이쪽 동네는 그리 안전한 동네가 아니니, 밤에 혼자 다니는건 좋지 않을 것 같아요.


맛: 4 out of 5

인테리어: 4 out of 5

일하기 장소 적합도: 3 out of 5 (자리가 그리 많지가 않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