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다도우체국 해외배송서비스 본문

미국생활

다도우체국 해외배송서비스

김뭍은 유학생 2019. 8. 28. 05:35

한국에서 미국으로 소포를 보내고 싶을 때 주로 가족한테 부탁하는 편이지만

한국에서 온라인쇼핑을 하고, 택배를 받아주고, 그것을 또 따로 포장해서 미국으로 보내주시는게

부탁하는 사람 입장에서는 미안한일입니다. 

우연히 인터넷에서 다도우체국의 배송서비스를 알게 되었고, 이용해보았습니다. 

이용방법은 간단합니다. 

1. 온라인에서 쇼핑을 하고 배송을 다도우체국으로 한다. 

2. 다도우체국으로 미국 배송지 정보를 보낸다. 

3. 중간중간 쇼핑한 것이 도착했는지 체크한다. 

온라인쇼핑몰에서 주문한 것이 도착할 때마다 이렇게 사진으로 찍어서 보내주셨어요.  

4. 선편으로 받을지, 항공편으로 받을지등을 상담하고 배송비를 입금한다. 

간단하지요? 네이버 까페에도 다도우체국 까페가 있고 카카오톡을 통해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항상 친절히 상담해주셔서 매번 감사함을 느낍니다. 

포장을 굉장히 꼼꼼하게해서 보내주세요. 

제가 앞으로도 이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고 싶다고 생각한 이유는 

아주 꼼꼼히 포장해주시기 때문이에요. 

저는 주로 선편(배)을 이용해서 한국에서 소포를 보내는데 (2개월에서 2개월반정도 걸려요)

꽤 오랜시간 컨테이너에 있기 때문에 박스에 손상이 가기도 하는데 

다도우체국에서 포장해주신 것운 전문가가 포장해주신 것 처럼 꼼꼼했어요.

미국뿐만 아니라 여러 나라에서 이용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아래에 첨부한 EMS 요금은 사진으로 보내주셨던 건데 문제가 된다면 삭제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