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Ramen] Momofuku CCDC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워싱턴 디씨

[Ramen] Momofuku CCDC

김뭍은 유학생 2017. 5. 16. 01:35

친구가 디씨에 놀러왔을 때 백악관을 구경하고 점심을 먹으러갔습니다. 

백악관에서 12분정도 걸리는 거리에요. 

David Chang이라는 쉐프가 뉴욕에서 유명한 모모푸쿠 누들바, 쌈바, 밀크바등등을 히트치면서

엄청 난 인기몰이를 했는데요. 

D.C.에도 생겼어요. City Center D.C.에 위치해서 CCDC인가 봅니다 ㅋㅋ

런치시간이 끝나기 직전에 가서 그런지 매우 한산했습니다. 

앞쪽으로는 bar도 있었던 것 같아요.

Pork Ramen($17)과 Shrimp Buns($13)를 시켰어요. 라멘은 엄청 맛있거나 그러진 않았고

쉬림프번은 괜찮았어요. 하얀빵이 맛있었어요 ㅋㅋㅋ

라멘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옆에 혼자 온 남자손님은 두그릇 드시더라구요 ㅋㅋ

바로옆에 밀크바도 있어요. 식사를 하고 디저트를 주문하면 밀크바에서 직접 갖다주기도합니다. 

귀여운 아이스크림을 팔지만 저희는 배가 불러서 다음에 맛보기로했어요. 

City Center에 쇼핑할 곳도 많이 생긴 것 같은데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