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Korean Chicken] BBQ Chicken and Beer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버지니아

[Korean Chicken] BBQ Chicken and Beer

김뭍은 유학생 2017. 5. 10. 13:52

작년 여름에 센터빌에 갔다가 장도보고 비비큐도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어요.

노바, 디씨, 메릴랜드 근처에 유명한 한국식 치킨집은 거의 다 다녀온 것 같아요 ㅋㅋㅋ

한국 비비큐랑 비쥬얼은 같죠? 저희는 항상 반반을 주문합니다. 

치킨이 밑간이 좀 골고루 안된 느낌이었어요. 어떤 조각은 너무 짜고 어떤 조각은 괜찮고. 

바삭바삭한 것은 좋았어요. 

가격은 tax까지 23.21 이었습니다. 

치맥하러 온 사람들도 많고 포장해가는 사람도 많은 것 같았습니다. 

지금까지 가장 만족스러운 한국치킨집은 처갓집이에요 ㅋㅋ

처갓집은 다음에 포스팅해볼게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