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가정집 불청객 개미 완전 없애는 방법 본문

미국생활/생활용품

가정집 불청객 개미 완전 없애는 방법

김뭍은 유학생 2015. 7. 29. 06:06

한국에서는 그동안 경험하지 못했던 것들을 미국에서 많이 체험을 하고 있는데요. 특히 벌레랑 한 집에서 거주하는 것 자체가 적응이 안되더군요. 


처음으로 메릴랜드에 왔을 때 집에 바퀴벌레를 보고 경악을 금치를 못했는데요. 이제 하도 보니 적응이 되는 것 같지만, 또 가끔보면 소름이 끼치곤 합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로 이사간 집에는 바퀴벌레는 없었는데, 어제부터 개미가 보어더군요. 한 두마리가 싱크대에서 보이더니, 냉장고 옆에 수 많은 개미들이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자세히 보니 나무 틈 사이로 개미가 왔다 갔다 하더라구요.


안되겠다싶어서 바로 타켓을 갔죠. 개미죽이는 걸 뭘로 살까 고민을 하다가, 두가지를 골라 샀는데요. 첫번째는 Terro 사의 Ant Killer 라는 제품이고, 두번째는 Raid Ant Baits 입니다.


http://www.terro.com/resources/terro-liquid-ant-killer/images/0http://www.terro.com/resources/terro-liquid-ant-killer/images/0


출처: http://www.terro.com/resources/terro-liquid-ant-killer/images/0


출처: http://www.raidkillsbugs.com/en-us/products/raid-ant-baits


첫번째 Terro Ant killer는 설치를 하는 것이 아니라, 개미가 오는 가는 길에 저런 액을 뿌려주면 되는 것이고, 두번째는 Bait를 개미 오는 가는 길에 나두면 됩니다.


저는 첫번째가 그렇게 효과가 좋은 지 몰랐습니다. 저 액을 뿌리자 마자 개미들이 저 액에 미쳐서 엄청 달려들여서 먹기 시작하더군요. 어느 순간 보니 그 개미집에 있는 모든 일꾼 개미들이 나왔을 정도로 많은 일꾼 개미들이 저 액을 열심히 먹더라구요. 반신반의하면서 하루를 보냈는데요.


하루가 지나고 그 액을 뿌리는 곳을 보니, 정말 그렇게 많던 개미들이, 개미집을 들락날락하던 그런 개미들이 거의 다 사라졌더군요. 정말 신기했습니다. 사용 설명서를 읽어보니, 저 액을 먹은 개미가 개미집에 가서 같이 나누어 먹고 다 죽는다고 합니다. 


제가 첫번쨰 제품과 두번째 제품 모두 설치한 후 자세히 보니, 두번째 Raid Ant Baits 제품에는 들락날락하는 개미들이 거의 없었고, 저 첫번째 제품에만 유독 개미들이 모여서 먹더군요.   


사용설명서는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이해하시기 쉽습니다.



제가 동영상을 찍지는 않았지만, 아래 동영상을 보시면 대략적인 감을 오실 것입니다.




결론: 첫번째 제품 강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