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벤쿠버] SAKU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캐나다

[벤쿠버] SAKU

김뭍은 유학생 2020. 2. 15. 08:26

최근에 잠시 밴쿠버에 다녀올 일이 있었는데요. 

맛있게 먹은 돈까스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Saku라는 곳이에요. 

밴쿠버에 짧게 다녀왔는데도 두 번이나 다녀왔습니다.

메뉴에요. 
로스카스에 치즈까쓰를 추가하고, 새우랑 관자까쓰에도 치즈까쓰를 추가했습니다. 치즈까쓰에는 완전히 치즈만 들어있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조금 더 가까이 찍은 사진입니다. 로스까쓰는 속이 살짝 빨갛지만 다 익은거라고 하더라구요. 
두번째 갔을 때에는 히레까쓰를 시켰어요. 새우와 관자도 시키고 치킨도 추가했습니다. 가슴살 아니고 허벅지살로 추가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일등은 관자였습니다. 

치킨과 로쓰까스도 맛있었고요. 

히레보다는 로쓰가 더 맛있었어요. 

샐러드와 밥은 무한리필이 가능합니다. 샐러드드레싱이 참 맛있었어요. 

밴쿠버를 가서 느낀 점은 맛있는 식당이 많다는 것이었어요. 

하와이에서 먹은 돈까쓰가 지금까지 1위였는데 ㅋㅋㅋ여기도 1등입니다. 

밴쿠버 가면 또 들릴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