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Bakery] Japong Bakery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메릴랜드

[Bakery] Japong Bakery

김뭍은 유학생 2020. 1. 4. 10:19

락빌에 맛있는 빵집이 생겼다고 해서 근처에 간김에 가봤습니다. 

Japong Bakery인데요. 타이완 베이커리였어요.

Japong 뜻이 빵을 먹는다라는 했던것 같은데 가물가물하네요;

메릴랜드에 맛있는 빵집이 많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었는데 기대가 컸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맛있는 빵들 ㅋㅋㅋ
깔끔한 빵집이었어요. 
이 빵집이 puff로 유명하더라고요. 저 선반위에 있는 puff가 모자인데 저거 쓰고 올린 사진도 옐프에서 많이 봤습니다. 
이 곳의 유명한 메뉴인 puff에요. 바닐라, 초콜렛, 녹차맛을 선택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바닐라 맛을 하나 사서 먹어봤습니다. 크림이 별로 안달고 맛있어요. 그런데 빵이 조금 아쉬웠어요. 
치즈케이크를 하나 사왔습니다! 
보기만해도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
카스테라처럼 부드러운 치즈케이크입니다. 오랜만에 커피랑 맛있게 먹었어요. 

메릴랜드 사신다면 한번 먹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아. 식빵도 한봉지 사다가 먹었는데 한국 우유 식빵이랑 비슷하더라구요. 

하얀 부분은 굉장히 부드러운데 테두리가 좋게말하면 굉장히 쫀득하고; 좀 단단했어요. 

다음에 치즈케이크도 한번 더 사다먹고 다른것도 사다 먹어야겠어요.

추천합니다! 

'미국 여행과 음식 > 메릴랜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Spanish] Jaleo  (0) 2017.08.15
[Italian] Olazzo 올라쪼  (0) 2017.06.29
[Burgers] The Habit Burger Grill & Smash Burger  (0) 2017.05.15
[일식] 유라쿠(Yuraku)  (0) 2017.05.06
Baltimore Museum of Art  (0) 2017.04.3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