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Paris] Hyatt Regency Paris Étoile 조식 본문

유럽/프랑스

[Paris] Hyatt Regency Paris Étoile 조식

김뭍은 유학생 2017. 7. 11. 04:34

저희가 파리에서 4박을 했는데 (2017년 1월 초)

2박을 묶은 곳이 하얏트리젠시파리에투알입니다. 

건물이 많이 낡았다고 하는 후기도 많았는데 저희는 다행히 새로 리모델링한 곳에 룸을 받았어요. 

리모델링이 완전히 안끝났었어요. (2017년 1월 초) 

호텔 분위기도 조금 어수선하고, 로비도 정리가 안됐고, 여전히 리모델링하는 층들도 많았습니다. 

저희가 묶은 룸은 깔끔하고 괜찮았어요. 

룸 사진은 다음에 포스팅하고 오늘은 조식만 포스팅해볼게요. 

하얏트는 다이아몬드레벨부터 조식이 무료로 제공되는데, 저희는 다이아몬드가 아니에요.

그런데 여기에서는 조식을 무료로 주시더라구요. 

우리 다이아몬드 아니라고 그랬는데도 그냥 주시더라구요...ㅋㅋㅋ

항상 제일 부러운게 하얏트 다이아몬드인데.... ㅋㅋㅋ

파크하얏트 몰디브에서 먹었던 조식이 정말 맛있었거든요. 

아마 호텔이 좀 어수선하고 정리가 안되서 그냥 아침 먹으라고 주신 것 같기도하구요. 

일단 빠리에서 음식을 맛있게 먹어서 조식도 만족도가 높았던 것 같아요. 

빵 좋아하시면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지금은 메뉴가 바뀌었을 수도 있지만 사진으로 참고하세요.^^

'유럽 > 프랑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Paris] Hyatt Regency Paris Étoile  (0) 2017.08.05
[Paris] Sanukiya 사누키야  (0) 2017.05.0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