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을지로점 본문

아시아/한국

[호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을지로점

김뭍은 유학생 2016. 1. 6. 14:46

제가 IHG 포인트가 좀 있기도 하고,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점이 을지로에 새로 오픈했다고 해서 한번 포인트로 예약을 했습니다. 포인트는 2만 포인트가 필요했습니다. 포인트가 아닌 돈을 내고 숙박하게 되면 세금전 120불 정도에 세금까지 하면 140불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물론 공식홈페이지 가격이구요. 만약에 호텔엔조이나 인터파크 호텔 싸이트를 이용하면 좀 더 저렴하게 원화로 주무실수 있습니다.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입구입니다. 





화장실과 샤워시설입니다. 여기에 가장 큰문제는 샴푸랑 바디워시였습니다. 샤워기 옆에 보이는 저 통이 샴푸랑 바디워시 일체형입니다. 그리고 린스도 없습니다. 모텔도 아니고, 호텔인데도 저렇게 싸구려 어메니티를 제공하는지 의아했습니다. 결국 저는 편의점에서 린스랑 바디워시를 사서 썼습니다. 





홀리데이 인은 크게 두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홀리데이 인이고, 두번째는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입니다. 차이점은 익스프레스는 아침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저도 그래서 미국에서 자주 이용하는 호텔중 하나입니다. 아침에 내려갔더니 저렇게 사람이 많이 내려와서 밥을 먹고 있었습니다.




한국 호텔답게 아침에 밥을 주고, 국을 주더군요. 당연히 김치도 나오고요. 미국은 진짜 빵이랑 팬케익, 오렌지 쥬스, 그리고 시리얼정도만 줍니다. 저는 미국에서는 주는 정도만 주는 줄 알았는데, 이렇게 잘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이 호텔의 장점은 을지로에 있기때문에 쉽게 동대문, 종로등 접근이 가능합니다.


결론: 아침에 나오는 건 매우 만족. 화장실 샤워시설에 있는 어메니티는 최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