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달라스] 무봉리순대국 Moo Bong Ri 본문

미국 여행과 음식/텍사스

[달라스] 무봉리순대국 Moo Bong Ri

김뭍은 유학생 2019. 10. 1. 14:32

지난 5월에 텍사스 달라스에 갔을 때 무봉리순대국에 다녀왔습니다. 

캐롤튼이라는 지역에 있던데 에이치마트도 근처에 있고 한국식당이 이것저것 많이 있더라구요. 

평소에 순대국을 워낙 좋아해서 꼭 가보고싶었습니다. 

뉴저지랑 엘에이에도 있다고 들었네요. 

간판만 보아도 신이납니다. 
모둠순대 맛있어보이죠? 옆테이블에 나눠주느라 조금 비어있습니다. 
매운순대국도 맛있었어요. 11불! 
메밀비빔국수도 맛있었습니다. 가격도 10불! 
다음날 또 갔을 때는 마감 직전이었는데도 주문을 받아주셔서 감사히 맛있게먹었네요. 알밥을 시켰는데 저는 순대국이 더 맛있더라구요. 
메뉴입니다.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음식이 나오면 픽업해가는 시스템이라 팁을 안내서 더 좋더라구요. 투고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근처에 디저트 먹을만한 곳도 몇군데 있었어요. 한국에서 파는 소떡소떡을 팔더라구요. 
강남에서 온 닭도 궁금하네요. ㅎㅎ

다음에 달라스가면 또 들릴 에정입니다. 

가격도 착하고 팁도 없구요. ㅎㅎ

달라스에 곱창집도 맛있는 곳이 있다던데 점점 달라스가 살기 좋아지는 것 같아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