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tory of July and October

도쿄 편의점&마트 본문

아시아/도쿄

도쿄 편의점&마트

김뭍은 유학생 2017. 5. 17. 15:47

2016년 2월에 다녀온 도쿄포스팅입니다. 

정말 가보고 싶었던 도쿄에 갔을 때, 머물었던 곳 근처의 마트와 편의점을 찾았습니다.

일본의 편의점과 마트는 볼거리가 풍부하다고해서 ㅋㅋㅋ

그래서 그때 찍었던 사진 한번 올려볼려구요. 

핸드폰으로 찍었던 사진이라 화질도 별로입니다. 

세븐일레븐과 조금 큰 마트에서 찍었던 사진들인데... 뒤죽박죽입니다. ㅋㅋㅋ

같이 갔던 이모는 일단 커피를 한잔 마시고, 

저는 세븐일레븐 구경에 푹빠졌어요. 삼각김밥도 뭔가 더 맛있어보이고

쥬스도 더 맛있을 것 같고 ㅋㅋㅋㅋ

정말 귀엽기는 최고로 귀여운 일본캐릭터들 ㅋㅋ

짱구도 귀엽고, 호빵맨도 귀엽고 

조카 사다주고 싶은 색칠공부 스티커북 이런것도 많더라구요. 

빽빽히 차있는 냉장고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패키지가 다르니깐 재밌더라구요. 아는 제품이 보이면 반갑기도하구요. 

(삿뽀로, 아사이 맥주 이런것들 ㅋㅋㅋ)

귀여운 것들이 너무 많아서 계속 사진을 찍게됩니다...ㅋㅋㅋ

일본어를 하나도 몰라서 대충 그림보면서 이건 이런거겠지하고 상상해봐요 ㅋㅋㅋ

딸기도 먹음직스럽고, 어렸을 때 많이보던 미피가 나오니깐 또 사진을 ㅋㅋㅋ

미피로 화장지도 만들다니 ...제가 일본사면 화장지는 미피로 쓰겠어요. 

핫팩은 한국에서도 보던 핫팩같아요.

집에오면서 미니맥주도 사오고, 딱 맛보기 좋은 사이즈입니다.

까페라떼 커피도 하나 사봤는데 커피는 달달했어요. 

지나가다가 맥도날드가 보여서 찍어봤어요. 

들어가서 주문해볼까 했는데 신용카드를 안받더라구요.ㅠㅠ 아멕스랑 비자는 확실히 안받았던 것 같고, 

일본꺼는 받았던것 같기도합니다. 기억이 가물가물해요...........

아마 제가 머물었던 곳이 다운타운이 아니어서 그럴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듭니다. 

사진보니 또 가고싶네요. ㅠㅠ 

일본은 정말 편의점만 구경해도 재밌어요. 

다음에 한국들어가면 꼭 도쿄까지 들리고 와야겠습니다. 

Comments